[호텔가 이모저모] 신라스테이 ‘럭키스테이 2025’ 패키지 인기 外
||2025.02.06
||2025.02.06
호텔가가 눈길을 사로잡는 패키지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이외에 기부 소식도 전해지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퇴실 시간 연장 혜택으로 더욱 여유로운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레이지 모닝(Lazy Morning) 패키지’를 출시해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오후 2시에 퇴실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해 느긋한 오전 시간을 보내고, 퇴실 전까지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객실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패키지 이용객에는 푸른 잔디 정원과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탤리언 세트’가 1회 제공된다. 이 세트 메뉴는 화덕에서 구운 마르게리타 피자와 봉골레 링귀니, 트러플 감자튀김으로 구성된다.
또한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편리한 이동을 위한 쏘카 카셰어링 서비스 50% 할인 혜택도 더했다. 2박을 투숙하면 해비치에서 자체 블렌딩한 ‘해비치 빈’을 선물로 증정한다.
리조트 투숙객에 한해서는 자연 속에서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해비치 홈페이지나 예약실을 통해 예약하면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티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지난해 12월, 새해에 많은 사람들이 소망하는 ‘신년 행운’, ‘건강관리’, ‘겨울방학’, ‘봄맞이’, ‘신학기’를 주제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스테이 2025’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출시 후 높은 인기를 보이며 7주 만에 3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매주 평균 4300여개의 객실이 예약되는 수치로 신라스테이 창사 이래 최대 기록을 세웠다.
특히 5가지 버킷리스트 테마에 맞춰 총 250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경품을 내걸어 이목을 끌고 있다.
△신년 행운 테마로는 순금 열쇠 7돈(1명), △건강관리 테마로는 강북삼성병원 정밀 검진 이용권을 제공한다. 정밀 검진 이용권의 경우 검진 전후에 편한 이동을 위해 도보 10분 거리의 신라스테이 서대문 숙박권 1매(2명)를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겨울방학 테마로는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신라모노그램 다낭 숙박권(1명), △봄맞이 테마로는 대청소를 도와줄 삼성 비스포크 스팀 로봇 청소기(5명), △신학기 테마로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갤럭시 Z플립6(2명)을 증정하는 등 역대급 규모의 경품을 마련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에서 미식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두 가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금요일 저녁에는 해산물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푸드 나이트’, 그리고 주중 점심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익스프레스 런치’를 만나볼 수 있다.
‘시푸드 나이트(Seafood Night)’는 금요일 디너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해산물 테마 뷔페로, 기존 더 마켓 키친의 다양한 메뉴에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더해져 한층 더 풍성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주요 메뉴로는 킹크랩, 랍스터 구이, 간장 소스 은대구 구이, 연어 웰링턴, 해산물 찜, 싱가포르 칠리 크랩 등이 준비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는 라이브 참치 카빙 쇼가 진행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2월 7일부터 7월 25일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1인 기준 18만 9천 원이다.
한편, 주중 점심에만 선보이는 ‘익스프레스 런치(Express Lunch)’는 광화문 인근 직장인들을 위해 설계된 가성비 뛰어난 평일 점심 뷔페 프로모션이다. 기존 가격 16만 5천 원에서 약 40% 할인된 9만 9천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 시간 기준 1시간 동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더 마켓 키친의 다채로운 메뉴를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국내 산하 19개 호텔과 함께 기금을 모아 지구촌 어린이를 지원하는 기금 2천3백만 원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금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호텔 19곳에서 2024년 한 해 동안 유니세프 모금함, 자선 볼링, 달리기, 걷기 대회, 객실 내 어메니티 판매 수익금 등 다양한 모금 활동을 전개해 조성한 것으로 전액 개발도상국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