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벚꽃·잠실 야구 직관…오감만족 호텔 봄 미식 패키지
||2025.03.18
||2025.03.18
호텔 업계가 봄 내음이 가득한 미식을 선보이고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이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중 런치 3코스 ‘런치 코리안 세트’는 봄 제철 생선인 도미 세비체, 봄의 화사한 색감을 나타낸 봄 채소 크루디, 신선한 새우 샐러드와 소고기 타르타르로 시작된다. 메인 요리는 갈비구이, 구운 흑가자미, 저온 조리한 돼지 안심 중 한 가지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영양소가 풍부한 해산물 솥밥을 곁들인 후 고소한 쌀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해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다이닝룸의 인기 메뉴로 구성된 디너 6코스 ‘시그니처 세트’는 싱그러운 봄을 담은 봄 채소 샐러드, 진한 풍미의 프랑스식 양파 수프, 향긋한 팬에 구운 관자,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구운 흑가자미, 숯불에 구운 국내산 한우 안심, 달콤한 계절 과일 사블레가 차례로 서비스되어 품격 있는 봄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은 해산물과 육류를 다양하게 활용해 이탈리아와 부산의 봄을 특색있게 표현한 ‘마레 & 몽티’ 디너 3코스와 4코스를 선보인다. 3코스는 숭어 카르파치오, 해산물 오일 파스타 또는 새우 토마토 보리 리소토, 티라미수가 제공된다. 4코스는 한우 등심과 참치 마요네즈 소스가 어우러진 톤나토와 리빙룸에서 선보인 파스타 메뉴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랍스터 링귀네 파스타, 그릴에 구운 한우 등심 또는 그릴에 구운 도미, 상큼한 레몬 맛이 입안에 감도는 리몬첼로 케이크로 구성된다. 이번 신메뉴는 32층에 위치한 다이닝룸과 31층에 위치한 리빙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정통 중식당 ‘호빈’이 봄을 맞이하여 스페셜 코스 ‘춘향’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봄의 기운을 담은 특별한 중식 코스를 제공한다.
‘춘향’ 코스는 홍소대사선 송로버섯소스, 파파야 활 전복 수프, 자연송이 가거도 해삼, 사천식 어향소스 한우 말이, 청두탕면과 야채볶음밥, 후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국에서 문헌에 기록된 가장 오래된 술이자 4대 명주로 꼽히는 '서봉주' 페어링 옵션도 제공된다. ‘춘향’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이 벚꽃 만개한 석촌호수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칵테일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 블로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봄 향기 가득한 벚꽃 칵테일 2잔 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특전 중 선택 가능하다.
벚꽃 칵테일은 벚꽃 잎의 향기와 달달한 복숭아 향을 담은 '딥 블라썸’, 상큼한 자몽에 벚꽃 향을 더 해 한 그루의 벚꽃나무를 연상시키는 '블라썸 트리'를 준비했다. 또한, 벚꽃 칵테일 2잔과 함께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도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샴페인 딸기 무스, 무스 디저트 허니 레몬, 딸기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 9종의 디저트로 구성됐다. 패키지 예약은 4월 10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4월 15일까지다.
한편, 벚꽃 칵테일과 애프터눈 티 세트는 시그니엘 서울 79층 더 라운지에서 별도로 이용할 수 있다. 칵테일은 4월 15일까지, 애프터눈 티 세트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발효 전문기업 ㈜티젠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논알코올 하이볼 '젠하이볼향 0.0'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헬시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티젠의 논알코올 하이볼 '젠하이볼향 0.0' 2캔, 글래드 피크닉 방수 매트, 글래드 리유저블 친환경 매쉬백이 포함된다. '헬시 피크닉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 전 지점(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점별로 30팀 한정 상품이다.
'글래드 플레이' 패키지도 선보였다. 잠실야구장과 가까운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호캉스와 함께 편안한 야구 관람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5월 31일까지 30팀 한정으로 운영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객실 1박과 함께 티젠의 논알코올 하이볼 '젠하이볼향 0.0' 2캔, 선크림, 과자, 글래드 핸디 선풍기 등 야구 관람 필수 아이템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