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츄·82메이저·유니스 등...‘쇼챔’ 라인업
||2025.04.23
||2025.04.23
‘쇼! 챔피언’이 23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 M을 통해 MC EPEX 금동현, 스페셜 MC DRIPPIN 차준호와 함께 ‘나는 히어로’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 된다. 음악으로 즐거움을 주는 무대 위의 히어로,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쇼! 챔피언’에서 펼쳐진다.
먼저, 올라운더 권은비가 컴백한다. 치명적인 매력의 타이틀곡 ‘Hello Stranger’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낯선 이들을 끌어당기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권은비의 몽환적이고 파워풀한 보컬이 만나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한다. 또한 군무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층 성숙해진 솔로 가수 츄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컴백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타이틀곡 ‘Only cry in the rain’을 통해 비 오는 날의 멜랑콜리한 감성을 표현한다. 경쾌한 리듬과 대비되는 서정적인 가사로 청춘들에게 건네는 츄의 따뜻한 위로를 느낄 수 있다.
실력파 힙합 아이돌 82MAJOR가 강렬하게 돌아온다.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으로 더 짙어진 82MAJOR의 색깔을 드러낸다. 타이틀곡 ‘뭘 봐(TAKEOVER)’에서는 특유의 반항적인 태도와 대담한 포부를 드러내며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더해 82MAJOR 신드롬을 이어갈 예정이다.
젠지 아이콘 유니스의 컴백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타이틀곡 ‘SWICY’는 발랄한 멜로디에 유니스의 당돌한 모습이 더해져 매콤달콤한 반전 모멘트를 보여준다. 또한, 재치 있는 가사와 귀여운 패기가 빛나는 수록곡 ‘땡!(DDANG!)’ 무대로 유니스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권은비, 츄, 82MAJOR, 유니스는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에 친구처럼 답하며 신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카리스마를 장착한 앰퍼샌드원의 컴백 무대를 만나본다. 무엇이든 겁내지 말고 도전해 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Kick Start’를 통해 에너제틱하고 위트있는 무대를 꾸민다. 뿐만 아니라, ‘Knock Knock’ 수록곡으로 청량 무드까지 표현하며 한계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별한 출근 인증을 통해 ‘쇼! 챔피언’의 라인업을 소개하는 ‘출챔합니다’에서는 '나는 히어로' 주제에 맞춰 K-POP 아티스트들이 히어로가 되는 나만의 특별한 순간들을 이야기한다.
이 외에도 이프아이, FANTASY BOYS, Kik5o X AleXa, TIOT, 신의진, 안율의 무대까지 23일 ‘쇼! 챔피언’에서 함께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