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로 황금연휴 정조준

싱글리스트|용원중 기자|2025.04.27

롯데백화점이 올해 ‘포켓몬 팝업스토어’로 잠실 타운을 다시 한번 뜨겁게 달군다. 올해는 잠실점 본관까지 그 규모를 확장해 더욱 풍성한 ‘포켓몬’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는 5월 19일까지 ‘메타몽의 타임캡슐’ 테마의 전시가 결합된 이색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마치 ‘메타몽’과 함께 시간 여행을 떠나는 듯한 몰입감 있는 연출을 통해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전시와 체험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랜덤 뽑기’ 트렌드에 발맞춰 130여 대의 포켓몬 ‘가챠(캡슐 머신)’를 설치해 전국 최대 규모의 가챠 공간을 조성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에서만 구매 가능한 포켓몬 시리즈를 포함하여 총 200여종의 신상품을 선보이며 약 3m 높이의 초대형 ‘메타몽’ 에어벌룬을 설치해 시선을 사로잡는 볼거리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는 ‘포켓몬’ 열풍을 잠실점 본관까지 확대해 지하1층 트레비 광장에서 5월 18일(일)까지 ‘포켓몬 카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신상품 '배틀강화BOX 배틀파트너즈'를 포함한 약 80여 종의 카드를 만나볼 수 있는 최초의 포켓몬 카드 단독 팝업스토어로,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희귀 품절 카드(리미티드 카드덱) 약 30종을 한정수량 판매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대형 전광판을 활용해 포켓몬 카드 게임 ‘스칼렛&바이올렛’에 등장하는 포켓몬 캐릭터들을 테마로 한 포토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도 더욱 확대했다. 월드몰 ‘메타몽의 타임캡슐’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메타몽 부채’를 증정하며 종이쇼핑백 구매 시 기간별 한정 수량으로 ‘포켓몬타운 참’을 제공한다. 

잠실 본관 ‘포켓몬 카드’ 팝업스토어에서는 ‘비행기 날리기’ 등 3가지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포켓몬타운 틴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롯데백화점

0
본 서비스는 패스트뷰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