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어버이날 아직 준비 못했다면? 호텔 패키지로 고민 해결
||2025.04.28
||2025.04.28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사실상 5월 황금연휴가 시작된다. 5월은 가정의 달인만큼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일이 많다. 이에 호텔 업계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가족 단위 고객들의 마음잡기에 나섰다.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의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네이션 케이크를 선보인다. 마포 에이트에서는 매월 특색 있는 이 달의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네이션 케이크를 선보인다.
케이크 상단에는 벨기에 초콜릿을 정성스럽게 말아 카네이션을 표현해 화려함을 더 했으며,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의 크림치즈 무스에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야생 블루베리로 만든 콩포트와 화이트 초콜릿 크런치로 맛과 식감을 더 했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마포 에이트에서 5월 8일까지 판매되며 온라인 사전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활동부터 창의적 사고를 기를 수 있는 클래스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K-팝 줌바 댄스’, ‘미니 어드벤처’, ‘밸런스 요가’, ‘비누 만들기’,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자녀와 동반하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유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은 2025년 5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호텔 33층에 위치한 드로잉룸에서 진행된다. ‘케이팝 줌바 댄스’는 5월 2일, ‘미니 어드벤처’는 3일, ‘밸런스 요가’는 4일, ‘비누 만들기’는 5일에 오전 10시에 각각 진행되며, ‘쿠킹 클래스’는 같은 날 오후 4시에 열린다. 모든 프로그램은 6세부터 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5월 4일과 5일 ‘라한 봄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틀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는 ‘라한 봄 페스티벌’은 야외 가든에서 펼쳐진다. 국내 최대 규모의 플리마켓을 운영하는 마켓움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올해는 리빙&라이프, 키즈&체험, 푸드, 펫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플리마켓 셀러 70여 팀과 함께 개성 가득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아이들이 호기심을 보일 만한 아트클래스, 생태수업, 업사이클링 비누 제작 체험 등도 기대를 모은다. 야외 페스티벌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리커처 등 아이와 부모, 친구와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다채롭다. 호텔 곳곳에서 축제 분위기를 더할 일별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4일 하츄핑, 아기상어, 니모, 슈퍼마리오 등 인기 캐릭터를 풍선으로 만드는 아티스트 ‘벌룬세포’의 퍼포먼스가 열린다. 다음 날에는 재미뿐 아니라 성취감도 얻을 수 있도록 QR코드를 활용한 ‘디지털보물찾기’를 마련했다.
‘라한 봄 페스티벌’은 호텔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피크닉존과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운영될 예정이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리플릿에 포함된 행사장 맵을 확인, 숨겨진 포인트를 찾아가 스탬프를 완성하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라한 봄 페스티벌 기간 동안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한 ‘라한 봄 페스티벌 패키지’를 판매한다. 성인 2명과 소인 1명 기준, 객실 1박과 조식, 실내외수영장 이용권, 라한 봄 페스티벌 야외 음료 2잔이 포함된다. 선착순으로 한정판 비치타월을 증정하고, 피크닉 매트 대여 혜택도 제공한다.
롤링힐스 호텔이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편안한 호캉스의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디어 마이 패런츠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에는 부모님의 건강한 휴식을 위한 혜택이 담겼다. 먼저 17가지 전통 원료를 사용해 만든 광동생활건강의 ‘광동 보감쌍화진액’ 1박스를 제공한다. 체크인 7일전까지 부모님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작성해 호텔 이메일로 보내면, 입실 시 확인할 수 있도록 객실에 편지를 넣어준다.
아울러 푸른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조식 2인 이용이 포함된다. 아늑한 더 라운지에서 달콤한 영귤차 2잔과 조각 케이크 1개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담겼다. 이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으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별 특색을 담은 ‘패밀리 여행’ 기획전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켄싱턴호텔 4곳(여의도·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곳(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충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경주·서귀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평창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이용권, ▲인근 관광지 입장권 (대관령 하늘목장· 대관령양떼목장· 국립한국자생식물원· 월정사 차량 1대 무료 주차권 중 택1) 2인 등 혜택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5월 투숙객에게 관광지 입장권 1인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출시한 ‘가족 고성 힐링여행’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척산온천 휴양촌 이용권, ▲통일전망대 입장권 2인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리조트 내 카페와 리테일 매장 ‘케니몰’에서 이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기프트 바우처가 제공되며, 월~목요일 투숙 시 조식 뷔페 1인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주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제주 올레’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인근 관광지 입장권(천지연폭포·정방폭포·천제연폭포·주상절리대·용머리해안·산방산 중 택1) 2인, ▲렌터카 50% 혜택가 제공 등이다. 5월 투숙 시 조식 뷔페와 관광지 입장권 1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예약 시 사전에 안내된 이메일로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보내면 체크인 시 배정된 객실에 편지를 비치해주는 특별 서비스도 운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