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투어스·츄·영파씨 등...MC 금동현 막방
||2025.04.30
||2025.04.30
‘쇼! 챔피언’이 30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MC EPEX 금동현, 스페셜 MC UNIS 진현주, 오윤아와 함께 ‘나의 모양을 그려줘’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 된다. 글로벌 팬들에게 색다른 모양의 즐거움을 건네줄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쇼! 챔피언’에서 펼쳐진다.
먼저, 청춘의 대명사 TWS가 돌아온다. 소년과 청년, 그 사이 문턱에서 한 단계 더 도전해 나가는 스무 살의 에너지를 보여준다. TWS 표 청량 비트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 무대로 다양한 청춘의 감정을 표현하며 세대 불문 청춘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곁을 지켜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수록곡 ‘Lucky to be loved’를 통해 아련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글로벌 J-POP 루키 ME:I의 국내 첫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타이틀곡 ‘MUSE’는 꿈을 이룬 ME:I가 누군가의 동경의 대상이 되는 모습을 그려낸 곡이다. 아홉 소녀의 당당함으로 가득 채운 무대로 기존 귀여운 느낌의 ME:I와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TWS와 ME:I는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신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그룹 82MAJOR가 지난주에 이어 더욱 다이내믹한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뭘 봐(TAKEOVER)’로 6인 6색 반항미 넘치는 악동 포스를 뽐낸다. 또한, 재치 있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수록곡 ‘영웅호걸’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하며 82MAJOR의 개성을 담은 노래를 통해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82MAJOR는 K-POP 아티스트의 유일무이한 매력을 탐구하는 ‘취향의 발견’ 코너에서도 만날 수 있다. MZ 바이브를 장착한 ‘5세대 힙합돌’로 불리는 82MAJOR의 독보적인 정체성과 랩 실력을 입증하며 ‘에투메붐’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존 K-POP의 틀을 깬 걸그룹 영파씨의 ‘Blue Dot’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스페셜 앨범 ‘COLD’의 수록곡으로, 꿈과 현실 사이 갈등을 이겨내고 위로 올라가겠다는 의지를 영파씨만의 스타일로 풀어낸다.
‘쇼! 챔피언’의 라인업을 소개하는 ‘출챔합니다’에서는 '나의 모양은?' 주제로 출근 인증을 담아낸다. 출챔존에 방문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자신이 추구하는 특별한 모양과 그 이유에 대한 생각을 들어본다.
한편, ‘쇼! 챔피언’의 황금 MC로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던 금동현은 오는 553회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 이 외에도 ifeye, LOVEONE, TIOT, UNIS, 도균, 버비, 앰퍼샌드원, 츄의 무대까지 30일 ‘쇼! 챔피언’에서 함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