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히어로즈’ 이정하, 참교육 실천 전교 1등? 연시은 잇는 문제적 모범생

싱글리스트|강보라 기자|2025.05.14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가 이정하의 강렬한 변신을 엿볼 수 있는 ‘의겸’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이정하가 맡은 ‘의겸’은 아버지의 강요와 폭력 속에 억눌러 온 분노가 폭발하면서 숨겨졌던 싸움 본능을 깨닫게 된 전교 1등으로, 그의 숨겨진 싸움 재능을 간파한 ‘윤기’(김도완)와 함께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한다.

폭력으로 세력을 구축한 나쁜 놈들에게 직접 참교육을 실천하기로 한 ‘의겸’은 ‘윤기’와 함께 일진 무리들을 하나씩 무너뜨려 간다. 

특히, 온순하기만 할 줄 알았던 모범생의 모습은 사라지고, 본능을 자각한 후 180도 달라진 날카로운 눈빛의 각성한 ‘의겸’으로 분한 이정하의 모습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싸움이 시작되면 돌변하는 본능적인 모습과 억압된 분노를 표출하는 연기, 그리고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로서 거침없는 액션을 펼치는 배우 이정하의 강렬한 변신과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의겸’을 연기한 이정하는 “꼭 한번 도전해 보고 싶었던 학원 액션 장르였다. 대본을 읽는 내내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억눌러왔던 분노를 표출하며 싸움 본능을 깨닫게 되는 ‘의겸’의 심리 변화가 궁금해졌다. ‘의겸’ 이 선보이는 액션씬들을 위해 많은 연습과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5월, 오직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0
본 서비스는 패스트뷰에서 제공합니다.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