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맞춤형 감성 호텔 웨딩 선봬
||2025.05.29
||2025.05.29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감각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로 완성한 새로운 웨딩 콘셉트 ‘Beyond The Moment’를 공개했다.
웨딩을 단순한 의식이 아닌 순간을 넘어 시간에 남는 경험으로 재해석했다. 예술적인 플라워 스타일링부터 정교한 서비스까지 안다즈만의 감성이 더해진 이번 웨딩은 기존의 틀을 벗어난 컨템퍼러리 웨딩을 제안한다.
규모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2가지 웨딩 베뉴도 마련돼 있어 커플마다 고유의 이야기를 담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첫 번째 추천 베뉴는 도심 속 야외 프라이빗 웨딩을 구현한 강남 펜트하우스 웨딩이다. 20여명 규모의 스몰 웨딩에 적합하며 호텔 최고층에서 남산의 모습까지 한눈에 보이는 파노라믹 뷰가 특징. 탁 트인 테라스와 세련된 인테리어의 실내 공간이 어우러져, 마치 하우스 파티처럼 따뜻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낮에는 화사한 야외 웨딩을, 저녁 시간대에는 반짝이는 캔들이 켜지며 한 층 무드가 가미되어 신랑 신부뿐 아니라 방문한 하객들에게도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펜트하우스 객실 내 하객을 위한 샴페인 리셉션부터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신부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프라이빗 파티 무드의 결혼식을 연출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최대 135명을 수용할 수 있는 비욘드 더 글라스 웨딩이다. 밝고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내추럴 가든’을 테마로 풍성하고 로맨틱한 플라워 콘셉트를 새롭게 론칭했다. 별도의 여유로운 공간에 마련된 신부대기실은 꽃으로 가득찬 숲 속에 들어온 듯 풍성한 플라워 세팅을 자랑한다. 풍성한 플라워 세팅을 가미한 포토 테이블도 선택할 수 있다.
예비 신혼 부부들이 결혼식에서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피로연이다. 비욘드 더 글라스는 공간과 바로 연결된 오픈 키친을 보유하고 있다. 웨딩 세레머니 이후 오픈 키친의 커튼이 열리며 5성급 호텔 셰프들이 총출동해 하객을 위한 요리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