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男스타, 방송 중 “미친X”…욕설

논현일보|심수지 에디터|2025.06.22

가수 강다니엘 최근 근황
녹화 중 욕설한 이유
‘탐정들의 영업비밀’ 출연

 출처 :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출처 :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강다니엘이 방송 중 욕설을 참지 못해 화제다.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된 사연에는 40년 전 입양 보낸 딸을 찾아달라는 의뢰 등 가슴 아픈 사연도 나왔으나, 무정자증 남편을 둔 아내가 남편 절친과 불륜을 저지르는 충격적인 사연도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일일 탐정’으로 참여한 강다니엘은 무정자증 남편인 주인공이 ‘아내가 임신했다’라고 보낸 사연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출처 :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출처 :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아내 친구는 “결혼 전에는 온갖 남자들한테 스폰을 받으며 살았고, 지금은 변호사 남편 돈으로 젊은 남자들에게 스폰을 해준다”라고 아내에 대해 폭로했다.

함께 본 기사: 유명 男스타, '♥29세 연하'와 데이트 딱 걸렸다…

이뿐만 아니라 아내의 불륜남이자 아이의 친부가 주인공의 절친인 변호사였다는 것이다.

그는 부부가 이혼 협의하는 내내 주인공의 변호사를 담당했으나, 주인공에게 불리한 증거를 상대편으로 넘기는 등 파렴치한 행동까지 서슴지 않았다.

 출처 :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출처 :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이에 데프콘은 “친구 아내랑 그러고 싶냐”라고 분노했고, 강다니엘도 “미친X”라고 진심 섞인 욕설을 한 뒤 “앗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샀다.

한편 강다니엘은 최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글로우 투 헤이즈(Glow to Haze)’를 발매해 타이틀곡 ‘에피소드(Episode)’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올해 하반기 군 입대 소식을 전해 벌써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0
운세TV
본 서비스는 패스트뷰에서 제공합니다.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