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화보’ 찍다가 진짜 결혼한 톱배우 부부…결국 '남편 솔루션'
||2025.07.08
||2025.07.08
연극 ‘청혼’에서 만나, 동료 사이로 웨딩 화보를 촬영하고 실제로 결혼하게 된 배우 부부가 있습니다.
바로 윤지민과 권해성인데요.
2011년에 공연된 연극 ‘청혼’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세밀하게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여기서 ‘안성녀’와 ‘강직’이라는 이름의 상대 역으로 만난 윤지민과 권해성.
작 중 두 배역은 처음 만나 티격태격하다가 점차 서로의 매력에 이끌려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요.
줄거리처럼 정말 사랑에 빠진 배우 부부라니!
정말 로맨틱하지 않나요?
연극 공연 기간 중 둘은 이틀간 함께 웨딩화보를 찍게 됩니다.
권해성은 촬영이 진행될수록 점차 윤지민이 여자로 느껴졌다고 하는데요.
당시를 설명하던 권해성은 처음 만난 날짜부터 마음이 생긴 날짜까지 세세히 기억하는 로맨틱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렇게 2013년 결혼식을 올리게 된 두 사람.
tvN 예능 ‘재밌는 TV 롤러코스터 - 남녀탐구생활’로 이름을 알리던 윤지민과 드라마 ‘동이’, ‘히어로’ 등 꾸준히 작품을 이어가던 권해성의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는데요.
연상연하 커플의 결혼이라는 점과 아름다운 웨딩 사진이 공개되며 축하를 받았습니다.
또, 배우 조재윤과 유연석이 사회를 맡고 알렉스와 일락이 축가를, 김미려가 부케를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듬해인 2014년 딸 하이를 얻은 윤지민과 권해성은 이후로도 많은 활동을 보여줬는데요.
개인의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함께 예능에 출연하기도 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윤지민과 권해성은 얼마 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있는데요.
세 가족의 이름을 딴 ‘윤지민&권해성의 하이하이’라는 이름으로 해외여행 영상, 애장품 소개 영상 등을 게시하며 털털한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최근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튜브 ‘매드브로’ 채널에서 오은영을 패러디해 화제가 된 ‘육은영’과 함께한 촬영이 공개되었는데요.
‘육은영’이 가사에 소홀한 권해성에게 “집안일을 더 하세요”라는 솔루션을 주며 혼을 내는 모습이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꾸준한 배우 활동과 더불어 행복한 일상까지 전하고 있는 윤지민, 권해성 부부.
로맨틱한 두 사람의 만남을 보며 결혼을 꿈꾸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새롭게 시작한 유튜브를 통해 앞으로도 세 가족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서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