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 맞이 ‘호보양족’ 위한 복날 식탁 주방가전 주목

싱글리스트|최선희 객원기자|2025.07.15

불볕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 손쉽게 복날 식탁을 완성할 수 있는 가전이 주목받고 있다. 

쿠첸 ‘그레인’은 듀얼프레셔로 2.1 초고압과 1.0 무압을 지원하고 내구성과 내식성이 뛰어난 올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제품으로 다채로운 요리가 가능하다. ‘그레인’이 갖춘 다양한 메뉴 중 만능찜 기능을 활용하면 삼계탕부터 누룽지 백숙, 닭죽 등 취향에 맞는 보양식을 간편히 만들 수 있다.

사진=쿠첸
사진=쿠첸

쿠첸 ‘5L 전자식 에어프라이어’는 요리 퀄리티를 높이는 자동 레시피 기능을 탑재했다. ▲감자튀김 ▲윙 ▲닭다리 ▲크로아상 ▲고구마 ▲삼겹살 ▲머핀 ▲새우 ▲스테이크 ▲립 등 간편식부터 요리 메뉴까지 총 10가지 자동 레시피를 제공하며 고속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짧은 시간에도 음식 겉을 균일하게 익히고 수분감을 살려준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자사 가정용 얼음정수기 중 최대 용량인 1.1kg의 얼음 저장고를 탑재했다. 이는 기존 아이콘 얼음정수기 대비 약 49% 커진 용량으로 제품 크기 변화는 최소화하면서 공간 효율성과 얼음 저장량은 극대화했다. 더 커진 얼음 용량에 맞춰 제빙 성능도 효율적으로 구현했다. 

사진=휴롬
사진=휴롬

찜통더위를 이겨내는 시원한 음료 한 잔이 필요하다면 맑고 부드러운 건강 주스를 완성하는 휴롬 ‘P410’이 제격이다. ‘P410’ 착즙기는 휴롬만의 저온 저속 착즙 기술력과 메가호퍼로 큼직한 채소 과일을 통째로 넣어도 자동 착즙한다.

섬세하게 설계된 미세망 필터까지 새롭게 적용해 목 넘김이 부드러운 맑고 깨끗한 주스를 완성한다. 필터는 소비자 취향과 재료에 맞춰 2가지를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사과, 당근, 비트, 샐러리 등 단단하고 질감이 있는 재료로 맑고 부드러운 주스를 만들 때는 미세망 필터를, 토마토, 오렌지 등 과육이 많고 무른 과일로 풍부한 질감의 주스를 만들 때는 스무디망 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0
운세TV
본 서비스는 패스트뷰에서 제공합니다.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