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도파민 터진다”…나영석X김태호 손잡은 ‘한국 예능’ 정체
||2025.08.06
||2025.08.06
예능계의 레전드 나영석 PD와 김태호 PD가 만난다.
6일 채널십오야 유튜브 채널에는 '이번주 금요일.. 사옥에서 만나요'라는 제목으로 1분가량의 예고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나영석 PD는 "상의드릴 게 있다"며 다가온 후배 PD의 말에 "상의해라. 상의하는데 카메라는 왜"라며 의문을 표했다. 후배 PD가 "테오에서 승인을 받았다. 심지어 김태호 피디님도 나오실 것 같다"고 전하자 당혹스러운 너털웃음을 지으며 "일 크게 벌이지 마"라고 현실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나영석 PD의 에그이즈커밍과 김태호 PD의 TEO 소속 PD들의 사옥 미팅이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예능에 출연하는 PD들은 "제가 PD 되고 나서 연애를 해본 적이 없어서" "일 시작하고 (연애는) 한 번도 안 했어요" 등의 이야기를 전했다. 영상 말미에는 '일하느라 연애를 못한 에그이즈커밍 X TEO 피디들이 모였다 각자의 사옥에서'라는 설명자막이 나오며 관심이 고조됐다.
특히, 나영석 PD와 김태호 PD는 후배 PD들의 사옥 미팅을 지켜보며 리얼한 리액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상에서 두 PD는 미팅 상황을 관찰하는 모습을 보이며 안절부절못한 모습으로 재미를 높였다. 김태호 PD는 "난 저렇게 못했어 아쉽기도 해"라며 과몰입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두 PD의 팬들은 '사옥미팅'에 즉각적인 관심을 표했다. 특히 공개된 예고 영상에 일부 시청자들은 "태호X영석 드디어 한 앵글에 투 샷을 보다니" "대박 겁나 재밌겠다" "아니 이거 안 볼 수가 없잖아요" "와 이런 생각 못 했는데 올해의 핫 프로그램 탄생" "벌써 도파민 터집니다" "모두가 염원했던 조합이 드디어"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나영석 PD는 KBS '1박 2일'을 시작으로 tvN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윤식당', '출장 십오야' 등 수많은 히트 예능을 만들어낸 스타 PD다. 섬세한 연출력과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 조합으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김태호 PD는 MBC '무한도전'으로 대중성과 실험성을 모두 잡으며 예능계에 독보적인 발자취를 남겼다. 이후 제작사 TEO를 설립해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최고의 예능 PD로 손꼽히는 두 사람의 만남과 새 프로그램 소식에 기대가 모아진다. ‘사옥미팅’은 오는 8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이다.
매일 보는 나만의 운세 리포트! 오늘 하루는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