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고수들만 안다…10만 원 넘는 것도 있는데, 5000원에 파는 ‘이 제품’

위키트리|sky@wikitree.co.kr (손기영)|2025.08.09

다이소 매장 간판 모습.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위키트리

다이소가 선보인 '모기 유인 퇴치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제품명은 'USB 타입 모기 유인 퇴치기'다. 다이소 고수들이 알아주는 가격 대비 괜찮은 다이소 제품이다.

다이소 모기 유인 퇴치기는 모기나 초파리 등을 간편하게 잡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다이소 모기 유인 퇴치기는 가격 대비 괜찮은 품질과 휴대하기 편한 적당한 사이즈,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다이소 모기 유인 퇴치기 가격은 5000원이다. 그야말로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대중적인 가격이다. 무난히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 모기 유인 퇴치기는 보통 시중에서 최소 1만 원~3만 원 정도는 줘야 구매할 수 있다. 성능이 좋고 부가기능이 많은 고급형 모기 유인 퇴치기 가격은 10만 원을 훌쩍 넘어가기도 한다.

다이소 모기 유인 퇴치기는 5000원이라는 가격 대비 괜찮은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물론 가격대가 있는 고급형 모기 유인 퇴치기와 단순 비교하는 건 무리겠지만, 야외나 실내에서 모기나 초파리 등을 간편하게 잡는 데에는 무난하고 대중적인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이소 모기 유인 퇴치기는 전류를 이용한 간편한 해충 퇴치가 가능하다. 모기, 초파리와 같은 각종 벌레 제거에 도움이 된다. USB 타입 제품으로 보조배터리와 연결 시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제품 상단에 손잡이가 있어 로프에 걸거나 손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다. 제품 사이즈는 가로 약 18.5cm, 세로 약 22cm다.

다이소 모기 유인 퇴치기 모습 / 다이소 제공
다이소 모기 유인 퇴치기 모습 / 다이소 제공

다이소는 해당 제품에 대해 "평온한 여름밤을 선사하는 벌레 퇴치기. LED 램프의 불빛이 모기를 유인하고 퇴치기에 흐르는 전류로 간편하게 잡을 수 있다. 게다가 저소음으로 잠이 깰 일도 없다. (이 제품은) 탁자에 놓거나 고리에 거는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테이블이나 선반 위에 두고 써도 좋은데 마땅히 둘 곳이 없다면 상단 손잡이로 매달 수도 있다. 다른 곳에 옮길 때 들고 가기도 수월하다. 캠핑이나 낚시 등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이 제품을) 추천한다.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면 야외에서도 얼마든지 쓸 수 있어 실용적이다"라고 설명했다.

다이소는 해당 제품 주의 사항과 관련해서는 "고속충전기(2A 이상), 급속충전기, 패스트 퀵 차지, 고속 또는 급속 보조배터리 사용 시 본품 또는 배터리 고장의 원인이 되오니 반드시 DC5V1A 출력 충전기로만 사용해야 한다. 밝은 곳에서 사용할 경우 LED 효과가 미미할 수 있어 어두운 곳에 설치한다. 제품 작동 중에는 절대로 제품 내부에 손이나 물건 등을 넣지 않는다. 상해 및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제품의 이물질이나 먼지가 묻어있을 경우 스파크가 튈 수 있으니 주의한다. 철망을 청소할 때에는 전원을 끈 상태에서 솔로 청소한다"라고 밝혔다.

다이소 '모기 유인 퇴치기'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이소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1000원부터 5000원대가 주를 이루는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팔고 있다. 최근 부담 없는 가격의 뷰티 관련 제품도 매장에서 선보여 MZ 세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소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 편리하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매일 보는 나만의 운세 리포트! 오늘 하루는 어떨까?
0
운세TV
본 서비스는 패스트뷰에서 제공합니다.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