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예비신부 ‘정체’ 급속 확산… 나이·직업·외모 싹 다 공개

논현일보|홍지현 에디터|2025.08.19

김종국, 예비 신부 정체
일부 네티즌들이 추정해
‘LA 출신 38세 화장품 회사 대표’

출처: TV리포트
출처: TV리포트

그룹 터보 출신 김종국이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리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이 그의 예비 신부 정체를 추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종국은 지난 18일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사실을 전했다.

해당 게시물 속 그는 “저 장가갑니다”라며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고 싶은 앨범은 안 만들고 저의 반쪽을 만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가까운 시일에 가능한 그리 크지 않은 규모로 가족 친지분들 그리고 몇몇 지인분들과 조용히 치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출처: TV리포트
출처: TV리포트

김종국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김종국 측은 “결혼이나 예비 신부에 대해서는 김종국이 직접 밝힌 글 외에는 말씀드릴 수 있는 게 없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앞서 김종국은 지난 2018년 이후부터 ‘LA 여친설’로 관심을 받아온 바 있다.

함께 본 기사: '불의 고리' 日 대지진 전조라고 난리 난 사진 한 장...소름

그의 절친 차태현은 여러 방송에서 김종국이 미국 LA를 자주 방문한다고 폭로했고, 하하와 유연석 등도 같은 이야기를 전했다.

출처: TV리포트
출처: TV리포트

이와 함께 지난 2020년에는 LA에 거주하는 한 대학생 시청자가 김종국이 교포 스타일 여성과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SBS ‘런닝맨’에 제보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결혼 발표 이후 일부 누리꾼들은 예비신부를 ‘LA 출신 38세 화장품 회사 대표’라고 추정하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종국은 1976년생으로, 1995년 터보 1집 ‘280km/h Speed’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김종국은 그룹과 솔로 활동을 비롯해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해왔다.

0
운세TV
본 서비스는 패스트뷰에서 제공합니다.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