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주의’ 정일우, 결혼 결심했다..

논현일보|심수지 에디터|2025.08.23

배우 정일우 활동
‘화려한 날들’ 화제
비혼주의→결혼 결심

출처 : KBS2 '화려한 날들'
출처 : KBS2 ‘화려한 날들’

배우 정일우의 행보가 화제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화려한 날들’에서 정일우의 매력이 폭발하고 있다.

‘화려한 날들’의 정일우, 정인선이 엇갈린 로맨스와 예측 불가한 선택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6일(토), 17일(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3, 4회에서는 이지혁(정일우 분)이 지은오(정인선 분)의 고백을 거절하고 정보아(고원희 분)와 결혼을 결심하는 파격 전개가 펼쳐졌다.

출처 : KBS2 '화려한 날들'
출처 : KBS2 ‘화려한 날들’

지혁을 향한 마음을 쉽사리 내려놓지 못하는 은오의 엇갈린 로맨스 향방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함께 본 기사: '직장인과 결혼한' 효민, 현재 여의도 회사서 근무 중....

지혁은 아버지의 재취업이 무산되고 회사에서 부당한 대우까지 겪으며 결국 퇴사를 결심했다. 지혁은 자신의 바라기로 오랜 대학 동아리 후배 은오의 고백마저 단호히 거절하며 관계에 균열을 만들었다. 여기에 대기업 외동딸 보아의 결혼 제안을 받아들이는 예기치 못한 선택으로 시청자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과연 그가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무엇인지, 또 그 결정이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반향을 불러올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출처 : KBS2 '화려한 날들'
출처 : KBS2 ‘화려한 날들’

서로 다른 길 위에 선 지혁과 은오,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앞으로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관심이 모인다.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다채로운 감정선을 예고한 ‘화려한 날들’이 안방극장에 어떤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한편 KBS 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은 23일(토) 저녁 8시 5회가 방송된다.

0
운세TV
본 서비스는 패스트뷰에서 제공합니다.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