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데뷔 20주년인데…안타까운 소식

논현일보|홍지현 에디터|2025.09.21

”만나는 연예인 친구가 없다”
이특, 솔직한 일상 공개
‘내 멋대로-과몰입 클럽’

출처: TV리포트
출처: TV리포트

슈퍼주니어 이특이 ‘내 멋대로-과몰입 클럽’을 통해 솔직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3회에서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아이돌 이특이 출연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일상과 속내를 털어놓았다.

화려한 무대 뒤에 숨겨졌던 그의 인간적인 고민과 변화된 가치관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했다.

이날 이특은 일 외에 사생활이 없었던 지난 20년을 고백했다.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준비하는 연습실에서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 려욱, 은혁과 만난 그는 “20년 동안 그 흔한 연예인 모임에 한 번도 안 가봤다. 따로 만나는 연예인 친구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멤버들도 “이특 형은 정말 집에만 있는다”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함께 본 기사: 조우진, 생활고 고백...팬들 '오열'

출처: TV CHOSUN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출처: TV CHOSUN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한편 이특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의 리더로 데뷔해 서브보컬과 서브래퍼로 활동을 시작했다.

슈퍼주니어는 ‘트윈스’를 시작으로 ‘유’, ‘쏘리 쏘리’, ‘미라클’, ‘미스터 심플’, ‘섹시 프리 앤 싱글’, ‘스파이’, ‘데빌’, ‘블랙 슈트’, ‘하우스 파티’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글로벌한 인기를 누렸다.

특히 이특은 그룹 활동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과 안정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고, 팀을 이끄는 리더십으로도 상당한 인기를 끌었다.

또 그는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예능과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이특은 4집 이후, 앨범 수록곡의 작사·작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넓혀가고 있다.

현재 슈퍼주니어는 20주년을 맞이했다.

0
운세TV
본 서비스는 패스트뷰에서 제공합니다.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