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초아, 탈퇴 후 ‘결혼설·임신설’… 현재 모습은?

논현일보|심수지 에디터|2025.10.29

AOA 출신 초아 근황
달라진 비주얼에 눈길
탈퇴 당시 결혼설·임신설

출처 : 초아 인스타그램
출처 : 초아 인스타그램

AOA 출신 초아의 최근 모습이 화제다.

지난 24일 초아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촬영날”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초아는 촬영 준비를 위해 한껏 꾸민 모습으로, 전성기 시절 못지않은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과거 활동 당시와는 조금 달라진 분위기에 어색함을 느끼는 누리꾼들의 반응도 나오고 있다.

출처 : 초아 인스타그램
출처 : 초아 인스타그램

초아 근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예쁘다”, “표정 천재만재”, “갈수록 예뻐지는 듯?”, “AOA 시절이랑 다르긴 해”, “그래도 그 당시 노랑머리 초아는 못 이겨요”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초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해 비주얼, 실력, 예능감 등 모든 면에서 극찬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인기 절정이었던 지난 2017년 불면증, 우울증 등을 이유로 팀을 탈퇴한 뒤 활동까지 중단했던 초아는 ‘결혼설’, ‘임신설’ 등에 휩싸인 바 있다.

출처 : MBC '쇼! 음악중심'
출처 : MBC ‘쇼! 음악중심’

이후 방송, 음악, SNS 등으로 다시 활동을 재개한 초아는 이에 대해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초아는 탈퇴에 대해 “우리팀이 7명이었다가 한 명씩 다 떠났다. 일단 제가 제일 먼저 떠났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결혼설’에 대해 “결혼 안 했다. 사람들이 ‘왜 저렇게 잘 되고 있는데 갑자기 나가냐’라고 하면서 열애설이 났다. 그러다 ‘결혼했구나’라고 된 거다. 당시에 누구와 사귀지도 않았다”라고 직접 해명 입장을 전했다.

0
운세TV
본 서비스는 패스트뷰에서 제공합니다.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