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코인 방송’ 라이브… 공식 입장 발표

논현일보|한재림 에디터|2025.11.11

새벽 시간대 ‘코인 방송’ 송출
의도하지 않은 콘텐츠
유튜브 채널 삭제…

출처 : 한혜진 SNS
출처 : 한혜진 SNS

모델 한혜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발생한 ‘코인 라이브 방송’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한혜진은 지난 10일 본인의 SNS를 통해 “유튜브 채널이 해킹을 당했다”라며 “11월 10일 새벽, 제 채널에서 코인 관련 라이브 방송이 송출된 사실을 아침 8시쯤 제작진과 주변 지인들의 연락을 받고 알게 됐다”라고 밝혔다.

출처 : 한혜진 SNS
출처 : 한혜진 SNS

그는 즉시 유튜브 측에 문제를 알리고 복구 절차에 착수했으며, 현재는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능한 한 빠른 시일 내에 정상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한혜진 SNS
출처 : 한혜진 SNS

또한 “문제가 된 라이브 방송은 저나 제작진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한 콘텐츠로, 저희가 직접 송출한 영상이 아니다”라며 “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분들이 없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직접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 온 유튜브 채널인 만큼, 한혜진은 “하나하나 정성을 들여 만든 공간이라 너무 속상하고 황망하다”라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끝으로 “구독자 여러분께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하루빨리 복구해 다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앞서 같은 날 새벽,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리플(XRP): 브래드 갈링하우스 CEO의 성장 예측’이라는 제목의 코인 관련 라이브 방송이 송출됐다.

해당 방송은 댓글창이 차단된 상태로 진행됐으며, 이후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을 이유로 채널은 현재까지 삭제된 상태이다.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은 약 8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었다.

0
운세TV
본 서비스는 패스트뷰에서 제공합니다.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