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돔 홀린 리사 SF 여전사 비주얼.jpg
||2026.01.22
||2026.01.22
도쿄돔 홀린 리사 SF 여전사 비주얼.jpg
전 세계를 무대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글로벌 아이콘, 블랙핑크 리사가 역대급 비주얼을 경신했는데요!
최근 도쿄돔에서 열린 월드투어 '데드라인' 현장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더라고요.
그야말로 '월드클래스'라는 말이 나오는 그녀의 파격적인 변신,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실까요?
SF 영화 찢고 나온 메탈 여전사
리사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쿄돔 공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는데요.
가장 눈길을 끈 건 단연 미래지향적인 분위기의 은색 메탈 보디슈트였죠!
마치 SF 영화나 판타지 게임 속 주인공이 현실로 튀어나온 듯한 미친 비주얼을 자랑하더라고요.
여기에 우아한 망토까지 더해져 리사만의 완벽한 몸매 라인과 카리스마가 동시에 폭발하는 듯했답니다.
호피 무늬로 완성한 야성적 아우라
리사의 무대 의상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는데요!
강렬한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을 입고 무대를 누비는 모습은 그야말로 '무대 위의 맹수' 그 자체였죠.
자칫 소화하기 어려운 호피 무늬를 리사만의 힙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했더라고요.
다양한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리사의 넓은 패션 스펙트럼에 다시 한번 감탄하게 되네요!
무대 밑에선 헬로키티 덕후? 반전 매력
하지만 무대 밖에서의 리사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데요!
거울 셀카 속에서 포착된 그녀의 휴대폰에는 귀여운 헬로키티 케이스가 씌워져 있더라고요.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 모습 뒤에 숨겨진 소녀 같은 러블리함이라니.. 팬들이 입덕할 수밖에 없겠죠?
이런 갭 차이야말로 리사가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진짜 이유인 듯해요!
3년 5개월 만의 귀환! 완전체 컴백 예고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이번 도쿄돔 사흘 공연에서 무려 16만 5천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는데요!
기분 좋은 소식은 여기서 끝이 아니죠. 바로 다음 달 27일, 미니 3집 '데드라인'으로 드디어 완전체 컴백을 한답니다.
정규 2집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라 전 세계 블링크들의 기대감이 벌써부터 최고조인데요!
더욱 성장하고 단단해진 리사가 이번에는 또 어떤 전설적인 무대를 만들어낼지 너무 기대되네요.
글로벌 패션 아이콘이자 최고의 퍼포머로서 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는 리사!
다음 달에 발매될 신곡 활동도 저 판다티비가 진심을 다해 응원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리사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