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비키니 근황, 아나운서 맞아? 군살 실종 몸매.jpg
||2026.01.27
||2026.01.27
오정연 비키니 근황, 아나운서 맞아?
군살 실종 몸매.jpg
KBS 아나운서 출신이자 이제는 배우, 라이더, 운동선수까지 섭렵한 'N잡러' 오정연 님이 역대급 근황을 전했습니다!
2026년 1월 말, 추위를 잊게 만드는 뜨거운 해외 휴양지 사진들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는데요.
별다른 멘트 없이 올린 사진과 영상만으로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자기관리의 끝판왕이다"라며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푸른 바다 위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그녀의 모습을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요트 위에서 거침없이 다이빙! 압도적인 에너지
공개된 영상 속 오정연 님은 에메랄드빛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요트 위에서 만세를 외치며 물속으로 뛰어들었는데요!
거침없이 다이빙하는 모습에서 평소 '골 때리는 그녀들' 등 예능에서 보여준 에너제틱한 면모가 그대로 느껴지더라고요.
단순히 예쁜 사진을 찍기 위한 포즈가 아니라, 진심으로 휴가를 즐기는 액티브한 모습이 보는 사람들에게까지 시원한 활력을 전해주는 듯합니다.
군살 하나 없는 슬림한 허리 라인과 탄탄한 보디라인
비키니 차림으로 포착된 오정연 님의 몸매는 그야말로 '관리의 정석'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인데요!
잘록한 허리 라인과 탄탄하게 잡힌 상체 실루엣이 평소 그녀가 얼마나 꾸준히 운동해왔는지를 증명해 줍니다.
특히 작은 얼굴 덕분에 160cm대 중반의 키가 훨씬 커 보이는 남다른 비율을 뽐내고 있는데요.
인위적인 마름이 아니라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근육질 몸매라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아나운서에서 배우까지,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
오정연 님은 2015년 프리랜서 전향 이후 영화 '폭락',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마인' 등 연기 분야에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죠.
최근에는 예능 '솔로라서'를 통해 당당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며 대중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있는데요.
일할 때는 프로페셔널하게, 쉴 때는 누구보다 뜨겁게 즐기는 그녀의 삶의 태도가 지금의 빛나는 미모를 만든 비결이 아닐까 싶네요!
건강한 에너지로 2026년 새해를 활기차게 열어준 오정연 님!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놀라게 할지, 그녀의 행보를 늘 응원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오정연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