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 카카오 메이커스서 쿨링매트 등 67% 할인
||2024.05.06
||2024.05.06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침대에 고정해 사용할 수 있는 냉감 쿨링 매트(이하 쿨패드)와 베개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쿨링 베개 패드를 론칭했다.
쿨패드와 쿨링 베개 패드는 67%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은 프로젝트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상인 쿨블루와 쿨민트 두 가지 색상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여 차별점을 더함과 동시에 시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선사했다.
쿨패드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 주는 침대 패드다. 온도반응형캡슐(이하 TRC) 냉감 소재를 사용해 국내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쿨링 원사보다 안정적인 쿨링감을 자랑한다. TRC 소재는 Q-MAX(원단을 만졌을 때 차갑고 시원하게 느껴지는 특성을 나타낸 지수)가 0.3W/㎠로 다른 쿨 원단의 2~3배를 자랑한다.
프로젝트슬립만의 다층 레이어 구조를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단순히 통기성만 강화돼 순간적인 쿨링 효과를 전달하는 나일론이나 메시 소재와 달리 프로젝트슬립 쿨패드는 쿨링 원단이 피부의 열을 흡수하여 시원함이 오래 지속된다. 통기성과 흡습성 역시 뛰어나 찝찝함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쿨링 베개 패드는 역시 TRC 소재를 사용한 베개 커버로, 사람의 신체 부위 중에서 가장 열이 많이 발생하는 곳인 두피의 열을 즉각적으로 내려준다. 두피 열이 내려가면서 열로 인한 모근의 손상을 최소화해 탈모 예방도 되며 적정 수면 온도가 유지돼 불면증 완화 효과도 있다. 더불어 신축성 있는 고무 밴드형으로 베개의 높낮이와 관계없이 간단하게 설치 가능하다.
프로젝트슬립의 쿨링 침구는 모두 뛰어난 내구성을 갖고 있어 물에 젖어도 변형이 없다. 세탁 이후에도 쿨링 기능이 그대로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피부 자극, 알레르기 유발성 물질에 대해 안전성을 테스트하는 OEKO-TEX, CERTIPUR US, KC 안전 인증 등을 보유하여 유해 물질 걱정이 없다. 피부 자극이 적은 소재이기에 어린아이를 포함한 알레르기, 아토피 환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